
희주
롱비치
병원 퇴원 다음날 급하게 와주신 안젤라 관리사님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시자마자 아이 상태를 보시더니 아기가 필요한 것을 바로 캐치하시고, 아기가 먹어야 하는 분유량을 파악하여 즉시 필요한 것을 보충해 주셨어요.
분유와 기저귀 관리부터 생활 환경까지 정말 깔끔하고 전문적으로 케어해주셔서 아기가 편안하게 집에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초보 부모인 저희는 관리사님 덕분에 아이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
특히 가슴 마사지는 정말 최고였어요! 모유가 잘 나오지 않아 아이가 고생했는데, 안젤라 관리사님의 마사지 딱 한 번에 바로 다음날 달라진 가슴을 느꼈고 지금은 모유가 충분히 나오고 있어요. 진짜 신기했습니다!
밤에 아기를 돌보시는 것도 너무너무 섬세하세요. 아기가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온도 조절을 위해 옷을 어떻게 입혀야 하는지까지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챙겨주십니다.
매번 차려주시는 식사도 너무 맛있고, 제가 부탁드린 식단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셨어요! 남편도 관리사님 음식 먹고 계속 칭찬했답니다. 식사 후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하시는 모습도 정말 감동이었어요!
엄마보다 더 저를 생각해주시고 저희 아기 이뻐해주시는 안젤라 관리사님, 진심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관리사님과 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